DIGITAL MARKETING
COCA-COLA FOOT PRINT POPUP TRUCK

코카콜라 성화봉송 캠페인

코카콜라 평창올림픽 성화봉송 디지털 캠페인

2017년 11월 1일 인천에 도착하는 성화를 기념하여 인천 송도 달빛 축제 공원에서 코카콜라,
삼성전자, KT 올림픽 공식후원사들이 참여하였다.
이중에 코카콜라는 차량에 탑재된 디지털 콘텐츠를 진행하였다.
100일간 전국의 대도시, 소도시를 통해 평창까지 이어지는 긴 행사가 진행되었다.

COCA-COLA POPUP TRUCK

코카콜라는 5톤트럭과 콘보이차량, 앙증맞게 개조한 레이차량 그리고 그 외 행사진행을 원활하게 한 카니발,
운영요원을 이동시킬 대형 버스등이 공식후원사 삼성전자와 협업으로 전국을 돌아다닐 계획이다.

COCA-COLA GAME ZONE

게임존은 친구들과 함께 화면 속 얼음을 깨면 얼음 속 코카-콜라 제품을 실제로 얻을 수 있는 자판기 게임이다.

LET EVERYONE SHINE IN SONG-DO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를 국내 도시 중 처음으로 맞이한 송도는 Let Everyone Shine 라는 타이틀로
행사를 진행했다. 101명의 봉송 주자가 국내 최장 인천대교를 건너 구간 종점인 송도국제도시 달빛축제공원에 도착해
행사가 진행 되었다. 인천 시민들은 한마음 한뜻으로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기원했다.